최근 본 재능
오늘 본 재능이
없습니다.
실시간인기검색어
클라우드태그
층간소음
층간소음 민원사례
층간소음 교육
층간소음관리위원회
반려견 소음
층간소음 법
주거문화개선연구소
층간소음 법령
소음
아파트 소음
층간소음관리사
코디
test
스토리텔러
현재접속자 새로고침
안전거래수칙
[재능판매]재능거래시 안전거래 수칙
BY 주거문화개선연구소2024.09.26 15:17:56
7570

 

안녕하세요, 주거문화개선연구소입니다.
주거문화개선연구소는 신뢰할 수 있는 층간소음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회원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이용 전 주의 사항을 철저히 확인하시고, 반드시 주거문화개선연구소의 안전한 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주세요.단, 직접 결제는 안전한 거래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직접 결제란?
주거문화개선연구소를 통하지 않고, 거래 당사자가 거래 대금을 직접 주고받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  직접 결제 유도 행위: 거래 전, 직접 결제 유도에 활용할 수 있는 외부 연락처 공유 및 미팅 요구 등

◾️  직접 결제 행위: 계좌, 특정 사이트의 결제 시스템을 통한 거래 대금 지급/수령 등 


 
직접 결제가 위험한 이유?

 

① 주거문화개선연구소의 결제 시스템과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본 연구소는 중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결제 대금을 안전하게 예치하는 에스크로 결제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직접 결제는 이러한 보호 시스템이 없어 거래의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층간소음 플랫폼 내 결제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의 환불 및 취소 규정에 따라 거래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사용자가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반면, 직접 결제는 해당 규정이 적용되지 않아 사용자의 권리가 충분히 보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② 주거문화개선연구소의 분쟁 조정이 불가해요.
정상 결제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접 결제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의 결제 시스템과 보호 정책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직접 중재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는 제약이 따릅니다. 따라서 거래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부정 행위 신고하는 방법

1) 고객센터에 접속해 주세요.

2) '1:1문의' 게시판을 선택해 주세요.

3) 신고할 대상의 닉네임, 사유, 주문 번호, 관련 자료와 부정 행위 내용 등을 입력해 주세요.

 

 


주거문화개선연구소 서비스 운영정책과 방법

 

 

1. 정책의 적용 범위
 

주거문화개선연구소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이하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과 상호 존중을 위해 이용자에게는 본 정책을 준수해야 하는 의무가 있으며, 이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형의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더불어 이를 위반하는 경우에는 명시된 내용에 따른 조치가 취해질 수 있으니 서비스 이용 시 주의 깊게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본 정책에서 별도로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개별 약관과 정책,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회사는 이용자를 보호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운영정책을 지속적으로 개정할 수 있으며, 본 정책이 변경되는 경우 최소 7일 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2. 금지행위
 

주거문화개선연구소는 거래의 자율성과 의사 표현의 자유를 존중하나 관련 법령과 이용약관 등에 따라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은 활동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정보 및 권리 보호

 

■ 개인정보 권리보호와 침해
 

이용자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가 제공하는 양식에 따라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고 동의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 직접 의사표시함으로써 회원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양도·대여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본인의 개인정보를 담보의 목적으로 활용하거나 매매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3) 타인의 개인정보를 탈취·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4) 본인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거래와 무관한 목적으로 활용하거나 유출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권리 보호와 침해
 

주거문화개선연구소는 개인 콘텐츠의 다양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고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해, 지식재산권·인격권 등의 권리를 보호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저작권 등 타인 또는 회사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정보를 공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는 금지.
• 명예훼손 등 타인 또는 회사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정보를 공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는 금지.

 

 

⚠서비스의 안정성 확보

 

■ 불법 서비스 금지


이용자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의뢰하거나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거문화개선연구소의 이용자 및 제3자가 용역 등의 거래로 인해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의도치 않은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불법적이거나 유해한 서비스의 매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1) 현행 법령을 위반하는 서비스를 거래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다른 이용자 및 불특정 다수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서비스를 거래
3) 청소년 유해매체물에 해당하는 선정적·폭력적인 내용의 서비스를 거래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4) 관련 법령에 따른 자격을 보유하지 않은 자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직접 결제 유도와 결제 금지


이용자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가 제공하는 결제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주거문화개선연구소는 거래 대금과 이용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시스템 외부에서 당사자 간 거래 대금을 직접 주고받는 ‘직접 결제'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시스템 악용행위 금지


이용자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거문화개선연구소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이용자의 원활한 활동을 보장하기 위해 정해진 목적이나 방법과 다르게 시스템을 이용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1) 한 명의 이용자가 다수의 계정을 생성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주거문화개선연구소가 제공하는 기능을 악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허위 정보배포 금지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1) 회원이 본인의 계정 및 게시글 내에 허위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회원이 타인을 사칭하거나 상대방 또는 회사가 요청한 신원 자료를 위조하여 제공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3) 회원이 판/구매 관련 데이터를 허위로 생성하는 금지됩니다.

 


■ 차별/비방 금지


1) 인종, 민족, 국적, 종교, 정치 성향, 사상, 성적 취향, 성별 또는 신체적 장애 등을 이유로 부당한 차별을 하거나 직접적으로 공격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특정 인물 또는 특정 이용자를 비방하거나 괴롭히기 위해 허위 사실을 유포하거나 허위로 신고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 불쾌/괴롭힘 금지


1) 불특정 다수 또는 특정 이용자, 회사의 임직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2) 불특정 다수 또는 특정 이용자, 회사의 임직원에게 성적인 수치심을 줄 수 있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3) 불특정 다수 또는 특정 이용자 및 회사에 일방적인 요구를 지속·강요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3. 모니터링 및 신고 절차
주거문화개선연구소 이용자라면 누구나 안전한 거래 환경을 해치는 행위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이용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접수된 신고 내역을 신속하게 확인하고 적합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신고 절차- 신고 채널: 고객센터/네이버 톡톡 

• 신고 방법 

1) 고객센터 1:1문의 또는 네이버 톡톡에 접속

2) 신고 대상 정보 입력 및 저장 

3) 상담 진행, 증빙 자료 제출(톡톡의 경우) 


 


4. 불법행위시 조치의 종류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

 

이용자의 금지행위가 적발되면 아래의 절차에 따라 영구적 또는 일시적 이용제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사전 안내대상 회원에게 적발된 금지 행위의 종류와 예정된 이용제한 기간, 소명 방법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2. 소명 확인 및 조치 적용대상 회원의 소명을 확인하는 절차로, 기한 내에 소명/개선되지 않는 경우에는 예정된 조치를 적용합니다.기한 내에 소명/개선되는 경우 예정된 조치가 취소되거나 경감될 수 있습니다.
 

기타 조치

 

■ 게시글 삭제와 취소
이용자가 등록한 게시글·콘텐츠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쾌감·혐오감을 유발하는 경우 이를 삭제하거나 게시 취소하는 조치입니다.

 

■ 거래 건의 직권 처리
불법 및 유해한 서비스를 거래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거래한 경우 등 금지행위와 관련된 거래 건이 접수·진행 중인 경우 주거문화개선연구소의 직권으로 처리하는 조치입니다.


■ 정산 보류
용역 등의 판/구매를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등 금지행위와 관련된 정산 요청이 있는 경우 이를 일시적으로 보류하는 조치입니다.

 

■ 판매 활동 제한
판매 의사가 있거나 용역 등을 판매하고 있는 전문가의 활동이 금지행위에 해당하는 경우, 이후의 판매 활동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는 조치입니다.

 

■ 가입 제한
금지행위로 인해 조치 진행 중인 회원이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고 재가입하거나 부정한 목적으로 탈퇴/가입을 반복하는 경우, 이용제한보다 높은 단계의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 서비스 가입을 제한하는 조치입니다.해당 회원은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 가입/이용이 불가합니다.
 
 
부칙서비스 운영정책 공고일자: 20240924

서비스 운영정책 적용일자: 20240924
 

댓글 0 보기
수정/삭제시 이용합니다.
 90387945
목록보기

모든 거래에 대한 책임과 배송,교환, 환불 민원 등의 처리는 주거문화개선연구소에서 진행합니다.

주거문화개선연구소  l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45 삼호골든프라자 1004호   l  사업자등록번호 : 135-25-70329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2-수원팔달-0060호

대표전화 : 031-238-4591   l   팩스 : 031-238-1093   l  이메일 : humic3@naver.com l 대표 : 차상곤
 
 
 
Copyright(c) 2024 주거문화개선연구소 All Rights Reserved.
주거문화개선연구소
CGIMALL